🚨’이것’만 μ•Œλ©΄ 끝! μ‹ν’ˆμ•ˆμ „λ‚˜λΌ 민원신고 λ‹΅λ³€, 더 이상 μ–΄λ ΅μ§€ μ•Šμ•„μš”!

🚨’이것’만 μ•Œλ©΄ 끝! μ‹ν’ˆμ•ˆμ „λ‚˜λΌ 민원신고 λ‹΅λ³€, 더 이상 μ–΄λ ΅μ§€ μ•Šμ•„μš”!

λͺ©μ°¨

  1. μ‹ν’ˆμ•ˆμ „λ‚˜λΌ 민원신고, μ™œ ν•΄μ•Ό ν• κΉŒμš”?
  2. μ‹ν’ˆμ•ˆμ „λ‚˜λΌ 민원신고 λ‹΅λ³€ 확인, 생각보닀 κ°„λ‹¨ν•©λ‹ˆλ‹€!
  3. 민원신고 μ ‘μˆ˜λΆ€ν„° λ‹΅λ³€ ν™•μΈκΉŒμ§€, λ‹¨κ³„λ³„λ‘œ μžμ„Ένžˆ μ•Œμ•„λ³΄κΈ°
    • 3.1. μ‹ κ³  방법: 온라인, λ°©λ¬Έ, μ „ν™”
    • 3.2. 민원 μ ‘μˆ˜ 및 처리 κ³Όμ •
    • 3.3. λ‹΅λ³€ 확인 방법
  4. μ‹ κ³  닡변을 효과적으둜 ν™œμš©ν•˜λŠ” 팁
  5. 자주 λ¬»λŠ” 질문(FAQ)
  6. κ²°λ‘ : μ‹ν’ˆμ•ˆμ „μ€ λͺ¨λ‘μ˜ ꢌ리! 적극적인 μ°Έμ—¬κ°€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μ‹ν’ˆμ•ˆμ „λ‚˜λΌ 민원신고, μ™œ ν•΄μ•Ό ν• κΉŒμš”?

μš°λ¦¬κ°€ 맀일 λ¨ΉλŠ” μŒμ‹, 정말 μ•ˆμ „ν• κΉŒμš”? μœ ν†΅κΈ°ν•œμ΄ μ§€λ‚œ μ‹ν’ˆμ„ νŒλ§€ν•˜κ±°λ‚˜, λΉ„μœ„μƒμ μΈ ν™˜κ²½μ—μ„œ μ‘°λ¦¬ν•˜λŠ” λ“± μ‹ν’ˆ κ΄€λ ¨ μœ„λ°˜ ν–‰μœ„λŠ” μ—¬μ „νžˆ 우리 μ£Όλ³€μ—μ„œ λ°œμƒ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런 λ¬Έμ œλ“€μ„ λͺ©κ²©ν–ˆμ„ λ•Œ, μš°λ¦¬λŠ” μ–΄λ–»κ²Œ ν•΄μ•Ό ν• κΉŒμš”? λ°”λ‘œ μ‹ν’ˆμ•ˆμ „λ‚˜λΌμ— μ‹ κ³ ν•˜λŠ”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μ‹ν’ˆμ•ˆμ „λ‚˜λΌλŠ” μ‹ν’ˆμ˜μ•½ν’ˆμ•ˆμ „μ²˜μ—μ„œ μš΄μ˜ν•˜λŠ” 곡식 μ›Ήμ‚¬μ΄νŠΈλ‘œ, μ‹ν’ˆ κ΄€λ ¨ λΆˆλ²• ν–‰μœ„λ₯Ό μ‹ κ³ ν•˜κ³  κ·Έ κ²°κ³Όλ₯Ό 확인할 수 μžˆλŠ” 톡합 창ꡬ 역할을 ν•©λ‹ˆλ‹€.

λ°°λ„ˆ2 λ‹Ήκ²¨μ£Όμ„Έμš”!

“λ‚΄κ°€ μ‹ κ³ ν•œλ‹€κ³  뭐가 λ‹¬λΌμ§ˆκΉŒ?”라고 μƒκ°ν•˜μ‹€ μˆ˜λ„ μžˆμ§€λ§Œ, μž‘μ€ μ‹ κ³  ν•˜λ‚˜κ°€ 우리 μ‚¬νšŒμ˜ μ‹ν’ˆ μ•ˆμ „μ„ ν•œ 단계 λŒμ–΄μ˜¬λ¦¬λŠ” μ€‘μš”ν•œ μ‹œμž‘μ μ΄ λ©λ‹ˆλ‹€. μ—¬λŸ¬λΆ„μ˜ μ‹ κ³ λŠ” μ‹μ•½μ²˜, μ§€μžμ²΄ λ“±μ˜ λ‹΄λ‹Ή 기관이 λΆˆλ²• ν–‰μœ„λ₯Ό μΈμ§€ν•˜κ³ , μ‹ μ†ν•˜κ²Œ μ‘°μ‚¬ν•˜μ—¬ 재발 λ°©μ§€ λŒ€μ±…μ„ λ§ˆλ ¨ν•˜λŠ” 데 큰 도움이 λ©λ‹ˆλ‹€. λ‹¨μˆœνžˆ λΆˆμΎŒν•œ κ²½ν—˜μœΌλ‘œ μΉ˜λΆ€ν•˜κ³  λ„˜κΈ°λŠ” λŒ€μ‹ , 적극적으둜 문제λ₯Ό μ œκΈ°ν•¨μœΌλ‘œμ¨ 우리 λͺ¨λ‘κ°€ 더 μ•ˆμ „ν•œ 식탁을 λˆ„λ¦΄ 수 μžˆλŠ” ν™˜κ²½μ„ λ§Œλ“œλŠ”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

μ‹ν’ˆμ•ˆμ „λ‚˜λΌ 민원신고 λ‹΅λ³€ 확인, 생각보닀 κ°„λ‹¨ν•©λ‹ˆλ‹€!

λ§Žμ€ 뢄듀이 μ‹ν’ˆμ•ˆμ „λ‚˜λΌμ— 민원신고λ₯Ό ν•œ ν›„, “λ‚΄ μ‹ κ³ κ°€ 잘 μ ‘μˆ˜λ˜μ—ˆμ„κΉŒ?”, “μ–Έμ œμ―€ 닡변을 받을 수 μžˆμ„κΉŒ?”, “닡변은 μ–΄λ–»κ²Œ 확인해야 ν• κΉŒ?” λ“±μ˜ κΆκΈˆμ¦μ„ κ°€μ§‘λ‹ˆλ‹€. 특히, μ‹ κ³ ν•˜λŠ” 것보닀 닡변을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μ ˆμ°¨κ°€ 더 λ³΅μž‘ν•  것이라 μ˜€ν•΄ν•˜κΈ°λ„ ν•©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κ±±μ • λ§ˆμ„Έμš”. μ‹ν’ˆμ•ˆμ „λ‚˜λΌ 민원신고 λ‹΅λ³€ 확인은 생각보닀 훨씬 κ°„λ‹¨ν•©λ‹ˆλ‹€. λ³΅μž‘ν•œ μ„œλ₯˜ μ ˆμ°¨λ‚˜ μ—¬λŸ¬ 단계λ₯Ό κ±°μΉ  ν•„μš” 없이, λͺ‡ 번의 클릭만으둜 μ‰½κ²Œ 닡변을 확인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 κΈ€μ—μ„œλŠ” μ‹ κ³  μ ‘μˆ˜λΆ€ν„° λ‹΅λ³€ ν™•μΈκΉŒμ§€μ˜ λͺ¨λ“  과정을 λˆ„κ΅¬λ‚˜ μ΄ν•΄ν•˜κΈ° μ‰½κ²Œ, λ‹¨κ³„λ³„λ‘œ μžμ„Ένžˆ μ„€λͺ…ν•΄ λ“œλ¦¬κ² μŠ΅λ‹ˆλ‹€.

민원신고 μ ‘μˆ˜λΆ€ν„° λ‹΅λ³€ ν™•μΈκΉŒμ§€, λ‹¨κ³„λ³„λ‘œ μžμ„Ένžˆ μ•Œμ•„λ³΄κΈ°

3.1. μ‹ κ³  방법: 온라인, λ°©λ¬Έ, μ „ν™”

μ‹ν’ˆμ•ˆμ „λ‚˜λΌμ— 민원을 μ‹ κ³ ν•˜λŠ” 방법은 크게 μ„Έ κ°€μ§€κ°€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온라인 μ‹ κ³ : κ°€μž₯ 보편적이고 νŽΈλ¦¬ν•œ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 μ‹ν’ˆμ•ˆμ „λ‚˜λΌ μ›Ήμ‚¬μ΄νŠΈμ— μ ‘μ†ν•˜μ—¬ ‘κ΅­λ―Όμ‹ λ¬Έκ³ ’ λ˜λŠ” ‘μ‹ν’ˆμœ„μƒ κ΄€λ ¨ μ‹ κ³ ’ 메뉴λ₯Ό 톡해 μ‹ κ³ 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κ°œμΈμ •λ³΄μ™€ ν•¨κ»˜ μœ„λ°˜ λ‚΄μš©, λ°œμƒ μž₯μ†Œ, 증거 자료(사진, λ™μ˜μƒ λ“±)λ₯Ό μ²¨λΆ€ν•˜μ—¬ μ œμΆœν•˜λ©΄ λ©λ‹ˆλ‹€. 24μ‹œκ°„ μ–Έμ œλ“  μ‹ κ³ κ°€ κ°€λŠ₯ν•˜λ©°, 증거 자료λ₯Ό μ†μ‰½κ²Œ 첨뢀할 수 μžˆλ‹€λŠ” μž₯점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• λ°©λ¬Έ μ‹ κ³ : κ±°μ£Όμ§€ κ΄€ν•  μ‹œΒ·κ΅°Β·κ΅¬μ²­ μ‹ν’ˆμœ„μƒκ³Όλ‚˜ λ³΄κ±΄μ†Œμ— 직접 λ°©λ¬Έν•˜μ—¬ μ‹ κ³ 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온라인 μ‹ κ³ κ°€ μ–΄λ €μš΄ λΆ„λ“€μ΄λ‚˜, κ΅¬λ‘λ‘œ μƒμ„Έν•œ μ„€λͺ…을 ν•˜κ³  싢은 κ²½μš°μ— μœ μš©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μ „ν™” μ‹ κ³ : ꡭ번 없이 1399(λΆ€μ •λΆˆλŸ‰μ‹ν’ˆ 톡합신고센터)둜 μ „ν™”ν•˜μ—¬ μ‹ κ³ 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즉각적인 상담과 ν•¨κ»˜ μ‹ κ³  μ ‘μˆ˜κ°€ κ°€λŠ₯ν•˜λ©°, 특히 κΈ΄κΈ‰ν•œ 상황일 λ•Œ μœ μš©ν•©λ‹ˆλ‹€.

3.2. 민원 μ ‘μˆ˜ 및 처리 κ³Όμ •

μ‹ κ³ κ°€ μ ‘μˆ˜λ˜λ©΄, λ‹€μŒκ³Ό 같은 절차둜 민원이 μ²˜λ¦¬λ©λ‹ˆλ‹€.

  1. μ ‘μˆ˜: μ‹ κ³  λ‚΄μš©μ΄ λ‹΄λ‹Ή κΈ°κ΄€(μ‹ν’ˆμ˜μ•½ν’ˆμ•ˆμ „μ²˜, μ‹œΒ·κ΅°Β·κ΅¬μ²­ λ“±)에 μ „λ‹¬λ©λ‹ˆλ‹€. 온라인으둜 μ‹ κ³ ν•œ 경우, μ ‘μˆ˜ λ²ˆν˜Έμ™€ ν•¨κ»˜ μ ‘μˆ˜ 확인 λ¬Έμžκ°€ λ°œμ†‘λ©λ‹ˆλ‹€.
  2. 쑰사: λ‹΄λ‹Ή κΈ°κ΄€μ˜ 직원이 μ‹ κ³  λ‚΄μš©μ„ λ°”νƒ•μœΌλ‘œ ν˜„μž₯ 쑰사λ₯Ό μ‹€μ‹œν•©λ‹ˆλ‹€. 이 κ³Όμ •μ—μ„œ μœ„λ°˜ 사싀 μ—¬λΆ€λ₯Ό ν™•μΈν•˜κ³ , κ΄€λ ¨ λ²•κ·œ μœ„λ°˜ μ‹œ ν–‰μ • μ²˜λΆ„μ„ λ‚΄λ¦½λ‹ˆλ‹€.
  3. κ²°κ³Ό 톡보: 쑰사가 μ™„λ£Œλ˜λ©΄, μ‹ κ³ μžμ—κ²Œ κ·Έ κ²°κ³Όλ₯Ό ν†΅λ³΄ν•©λ‹ˆλ‹€. 이 톡보가 λ°”λ‘œ μš°λ¦¬κ°€ 확인해야 ν•  민원신고 λ‹΅λ³€μž…λ‹ˆλ‹€.

3.3. λ‹΅λ³€ 확인 방법

κ°€μž₯ μ€‘μš”ν•œ μ‹ν’ˆμ•ˆμ „λ‚˜λΌ 민원신고 닡변을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방법은 λ‹€μŒκ³Ό κ°™μŠ΅λ‹ˆλ‹€.

  1. μ‹ν’ˆμ•ˆμ „λ‚˜λΌ μ›Ήμ‚¬μ΄νŠΈ 접속: λ¨Όμ € 포털 μ‚¬μ΄νŠΈμ—μ„œ ‘μ‹ν’ˆμ•ˆμ „λ‚˜λΌ’λ₯Ό κ²€μƒ‰ν•˜κ±°λ‚˜, 직접 μ£Όμ†Œ(www.foodsafetykorea.go.kr)λ₯Ό μž…λ ₯ν•˜μ—¬ μ ‘μ†ν•©λ‹ˆλ‹€.
  2. ‘민원신고’ 메뉴 클릭: 메인 ν™”λ©΄ 상단 λ˜λŠ” ν•˜λ‹¨μ— μžˆλŠ” ‘κ΅­λ―Όμ‹ λ¬Έκ³ ’λ‚˜ ‘μ‹ν’ˆμœ„μƒ κ΄€λ ¨ μ‹ κ³ ’ 메뉴λ₯Ό μ°Ύμ•„ ν΄λ¦­ν•©λ‹ˆλ‹€.
  3. ‘λ‚˜μ˜ 민원’ λ˜λŠ” ‘처리결과 확인’ 클릭: 이 메뉴 μ•ˆμ—μ„œ ‘λ‚˜μ˜ 민원’ λ˜λŠ” ‘처리결과 확인’κ³Ό 같은 λ²„νŠΌμ„ μ°ΎμŠ΅λ‹ˆλ‹€. 이 λ²„νŠΌμ„ ν΄λ¦­ν•˜λ©΄ 본인이 μ‹ κ³ ν–ˆλ˜ 민원 λͺ©λ‘μ„ λ³Ό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4. 본인 인증: μ‹ κ³  μ‹œ μ‚¬μš©ν–ˆλ˜ 이름, νœ΄λŒ€ν° 번호 λ˜λŠ” κ³΅μΈμΈμ¦μ„œ 등을 톡해 본인 인증을 μ§„ν–‰ν•©λ‹ˆλ‹€. 이 과정은 κ°œμΈμ •λ³΄ λ³΄ν˜Έμ™€ λ―Όμ›μ˜ μ •ν™•ν•œ 처리λ₯Ό μœ„ν•΄ ν•„μˆ˜μ μž…λ‹ˆλ‹€.
  5. λ‹΅λ³€ λ‚΄μš© 확인: 본인 인증이 μ™„λ£Œλ˜λ©΄, μžμ‹ μ΄ μ‹ κ³ ν–ˆλ˜ 민원 λͺ©λ‘κ³Ό ν•¨κ»˜ 처리 μƒνƒœλ₯Ό 확인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‘처리 μ™„λ£Œ’ μƒνƒœμΈ 민원을 ν΄λ¦­ν•˜λ©΄ λ‹΄λ‹Ή κΈ°κ΄€μ—μ„œ μž‘μ„±ν•œ ꡬ체적인 λ‹΅λ³€ λ‚΄μš©μ„ λ³Ό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‹΅λ³€μ—λŠ” μœ„λ°˜ 사싀 확인 μ—¬λΆ€, μ·¨ν•΄μ§„ ν–‰μ • 쑰치, ν–₯ν›„ κ³„νš 등이 μƒμ„Έν•˜κ²Œ 담겨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‹ κ³  닡변을 효과적으둜 ν™œμš©ν•˜λŠ” 팁

  • λ‹΅λ³€ λ‚΄μš© μ΄ν•΄ν•˜κΈ°: 닡변을 읽을 λ•Œ, λ‹¨μˆœνžˆ ‘쑰치 μ™„λ£Œ’λΌλŠ” 문ꡬ만 ν™•μΈν•˜κ³  λ„˜κΈ°μ§€ λ§ˆμ„Έμš”. μ–΄λ–€ μœ„λ°˜ ν–‰μœ„κ°€ ν™•μΈλ˜μ—ˆκ³ , μ–΄λ–€ ν–‰μ • μ‘°μΉ˜κ°€ λ‚΄λ €μ‘ŒλŠ”μ§€ ꡬ체적인 λ‚΄μš©μ„ 꼼꼼히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μΆ”κ°€ λ¬Έμ˜ν•˜κΈ°: λ‹΅λ³€ λ‚΄μš©μ΄ λΆˆμΆ©λΆ„ν•˜κ±°λ‚˜, 더 κΆκΈˆν•œ 점이 μžˆλ‹€λ©΄ ν•΄λ‹Ή 닡변에 λŒ€ν•œ μΆ”κ°€ 문의λ₯Ό 남길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λŠ” λ‹΄λ‹Ή 기관이 λ”μš± λͺ…ν™•ν•˜κ³  투λͺ…ν•˜κ²Œ 민원을 μ²˜λ¦¬ν•˜λ„λ‘ μœ λ„ν•˜λŠ” νš¨κ³Όκ°€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• 증거 자료 보관: μ‹ κ³  λ‹Ήμ‹œ μ œμΆœν–ˆλ˜ 증거 자료(사진, 영수증 λ“±)λ₯Ό λ‹΅λ³€ 확인 후에도 일정 κΈ°κ°„ λ³΄κ΄€ν•˜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 λ§Œμ•½ λ‹΅λ³€ λ‚΄μš©μ— μ΄μ˜κ°€ μžˆκ±°λ‚˜, μž¬μ‹ κ³ κ°€ ν•„μš”ν•œ κ²½μš°μ— μœ μš©ν•˜κ²Œ ν™œμš©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자주 λ¬»λŠ” 질문(FAQ)

  • Q. 읡λͺ…μœΌλ‘œ μ‹ κ³ ν•  수 μžˆλ‚˜μš”?
    • A. μ›μΉ™μ μœΌλ‘œλŠ” μ‹€λͺ…μœΌλ‘œ μ‹ κ³ 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, κ³΅μ΅μ‹ κ³ μ˜ 경우 ‘λΉ„μ‹€λͺ… λŒ€λ¦¬μ‹ κ³ ’ μ œλ„λ₯Ό ν™œμš©ν•˜μ—¬ λ³€ν˜Έμ‚¬λ₯Ό 톡해 읡λͺ…성을 보μž₯받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일반적인 μ‹ν’ˆ κ΄€λ ¨ 민원은 μ‹€λͺ… μ‹ κ³ κ°€ 원칙이며, 이 경우 μ‹ κ³ μž μ •λ³΄λŠ” μ² μ €νžˆ λΉ„κ³΅κ°œλ‘œ μ²˜λ¦¬λ©λ‹ˆλ‹€.
  • Q. μ‹ κ³  ν›„ λ‹΅λ³€ ν™•μΈκΉŒμ§€ μ–Όλ§ˆλ‚˜ κ±Έλ¦¬λ‚˜μš”?
    • A. 법정 처리 기간은 보톡 7μΌμ—μ„œ 14일 μ •λ„μž…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, 민원 λ‚΄μš©μ˜ λ³΅μž‘μ„±μ΄λ‚˜ ν˜„μž₯ 쑰사 상황에 따라 기간이 더 κΈΈμ–΄μ§ˆ μˆ˜λ„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 •ν™•ν•œ 처리 상황은 ‘λ‚˜μ˜ 민원’ λ©”λ‰΄μ—μ„œ μ‹€μ‹œκ°„μœΌλ‘œ 확인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• Q. λ‹΅λ³€ λ‚΄μš©μ— 뢈만이 μžˆμ„ 경우 μ–΄λ–»κ²Œ ν•΄μ•Ό ν•˜λ‚˜μš”?
    • A. λ‹΅λ³€ λ‚΄μš©μ— 뢈만이 μžˆλ‹€λ©΄ ‘μ΄μ˜μ‹ μ²­’을 ν•˜κ±°λ‚˜, κ΅­λ―ΌκΆŒμ΅μœ„μ›νšŒμ— μž¬μ‹¬μ„ μš”μ²­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κ΄€λ ¨ 민원 λ‹΅λ³€ νŽ˜μ΄μ§€μ— ‘μΆ”κ°€ 의견’을 남겨 μž¬μ‘°μ‚¬λ₯Ό μš”μ²­ν•˜λŠ” 것도 ν•œ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

κ²°λ‘ : μ‹ν’ˆμ•ˆμ „μ€ λͺ¨λ‘μ˜ ꢌ리! 적극적인 μ°Έμ—¬κ°€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μ‹ν’ˆμ•ˆμ „λ‚˜λΌ λ―Όμ›μ‹ κ³ λŠ” λ‹¨μˆœνžˆ λΆˆλ§Œμ„ ν•΄μ†Œν•˜λŠ” 것을 λ„˜μ–΄, 우리 μ‚¬νšŒμ˜ μ‹ν’ˆ μ•ˆμ „ μ‹œμŠ€ν…œμ„ ν•¨κ»˜ λ§Œλ“€μ–΄κ°€λŠ” μ€‘μš”ν•œ μ°Έμ—¬ ν™œλ™μž…λ‹ˆλ‹€. 이제 μ‹ν’ˆμ•ˆμ „λ‚˜λΌ μ‹ κ³  λ‹΅λ³€ 확인이 더 이상 μ–΄λ ΅κ³  λ³΅μž‘ν•œ 일이 μ•„λ‹ˆλΌλŠ” 것을 아셨을 κ²λ‹ˆλ‹€. 이 글을 톡해 얻은 정보λ₯Ό λ°”νƒ•μœΌλ‘œ, μ•žμœΌλ‘œ μ‹ν’ˆ κ΄€λ ¨ λ¬Έμ œκ°€ λ°œμƒν–ˆμ„ λ•Œ μ£Όμ €ν•˜μ§€ μ•Šκ³  μ‹ κ³ ν•˜κ³ , κ·Έ 닡변을 꼼꼼히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μŠ΅κ΄€μ„ λ“€μ—¬λ³΄μ„Έμš”. μ—¬λŸ¬λΆ„μ˜ μž‘μ€ 관심과 행동이 우리 λͺ¨λ‘μ˜ 건강과 μ•ˆμ „μ„ μ§€ν‚€λŠ” κ°€μž₯ κ°•λ ₯ν•œ 힘이 될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μ•ˆμ „ν•œ 먹거리, κΉ¨λ—ν•œ 식탁은 우리 λͺ¨λ‘μ˜ ꢌ리이자 μ±…μž„μž…λ‹ˆλ‹€.

Leave a Comment

이 ν¬μŠ€νŒ…μ€ 쿠팑 νŒŒνŠΈλ„ˆμŠ€ ν™œλ™μ˜ μΌν™˜μœΌλ‘œ, 이에 λ”°λ₯Έ μΌμ •μ•‘μ˜ 수수료λ₯Ό μ œκ³΅λ°›μŠ΅λ‹ˆλ‹€.